본문 바로가기

잡담 관련/전자 관련

뉴트로지나 LED마스크 무제한 사용 3분만에 해킹하기!

눈여겨보다가 늘 행사를 놓쳤는데, 얼마전 뽐뿌에서 1+1에 74,000원에 떠서 냉큼 구매했습니다.

 

 

하나는 저랑 어머니가 쓰고 나머지 하나는 여자친구님께 드리기로 했죠.

 

 

그런데...

이 제품은 괴상하게도 30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-_-;;

엑티베이터라고 하는 배터리가 탑재된 본채가 30번 이상 쓰지 못하게 프로그래밍 되어있기 때문이죠.

 

어떤 분들은 아두이노 등으로 직접 코딩해서 풀어버리시던데

그냥 쉽게 납땜으로 두 포인트만 연결해주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.

 

다만, 전원을 바로 이어주는 것이라서 연결하면 LED 불이 계속 들어옵니다.

원래 10분 쓰면 꺼지게 되어있지만, 이렇게 작업하면 폰으로 10분 알람을 설정하고 쓴 뒤 선을 빼주면 됩니다.

 

과정은 간단합니다.

 

 

이렇게 나사를 풀어서 분해하고 기판에서 두곳을 납땜해주면 바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.

납땜하는 부분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!

 

 

 

 

위 영상처럼 납땜을 하고 조립했으면 모든 작업은 끝났습니다.

 

 

 

조립 후에 LED마스크를 본체에 연결하면!

 

 

 

짠!

바로 불이 들어옵니다.

 

 

효과에 대한 논란이 꽤 있는데, 여자친구님께서는 효과가 진짜 있다면서 좋아하며 잘 쓰고 계십니다.

이거에 만족하시고 괜히 LG에서 나온 프라엘에 대한 이야기는 꺼내지 않았으면 좋겠네요, 후후(;;)

 

무튼 저는 안 뜯고 있다가 효과가 있다는 그분의 말씀을 듣고 오늘 뜯어서 무제한 해킹 작업을 해봤네요.

 

그럼 얼굴 세수하고 저도 써보러 갑니다 -0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