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테슬라 오너가 알려주는 시리즈

테슬라 모델3, 대규모 개선된 신형 모델3 찌라시 등장

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계속 업데이트되는 테슬라 정보 총망라

'테슬라 오너가 알려주는' 시리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테슬라 모델3에 대한 중국발 찌라시가 등장하였습니다.

한국에는 2019년 겨울에 인도가 시작되었기 때문에 '벌써?'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,
이미 미국에서는 2016년에 공개되고, 2018년 말 미국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1위를 했던 차량이지요.

그러므로 충분히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https://m.weibo.cn/status/4548276470943343?

중국 웨이보의 한 계정에 따르면, 다음 6가지 사항이 새롭게 업데이트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.
아래 내용은 단순히 찌라시이므로,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:)

1. 새로운 스티어링 휠
2. 센터 콘솔 2.0
3. 새로운 헤드라이트와 테일라이트
4. 전동 트렁크
5. 모델Y에 적용된 옥토밸브(?) 와 히트펌프
6. 새로운 이중접합유리

찌라시라지만 사실 위에 6가지 중 절반 정도는 그렇게 새로운 사실은 아닙니다.
이미 새로운 라이트와 전동 트렁크, 옥트밸브/히트펌프가 테슬라 모델Y에 적용되었기 때문이죠.

새로운 모델Y의 테일 라이트 ( https://www.reddit.com/r/teslamotors/comments/ifti3m/ )

모델S, X에 대한 신형 소문만 들리던 중 모델3에 대한 찌라시가 등장한 지금,
어쩌면, 배터리 데이에 이에 관한 발표도 함께 있지 않을까, 기대해봅니다 :)

 

모델S 오너인 제 추천 코드를 사용하여 Tesla 신차 구매 시 서비스 및 액세서리 구매에 사용할 수 있는 ₩110,000 크레딧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  레퍼럴 코드 사용 후에 비밀 덧글로 영문 성함을 보내주시면 제대로 등록되어있는지 확인해드리겠습니다. 
레퍼럴 코드 : https://ts.la/skkuniversity70205 
사용 방법 : https://coran.co.kr/677